질문 1인 샤브샤브(만원) 집이 생기면 간다 안간다? 의견좀 주세요!!
클린
- 2017.11.01. 20:13
- 2936
사업을 해볼까하는데 1인 샤브샤브(만원) 집이 생기면 간다 안간다?
의견좀 주세요!!
의견좀 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메뉴에따라다르죠
0
0
흩날리는벚꽃한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흩날리는벚꽃한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8000원 정도면 갈 것 같아요
0
0
모히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히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맛만 ㄱㅊ으면 갑니당
0
0
올리브추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올리브추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인분 한상에 만원이에요?
0
0
2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만원은 좀 비싼거같아요ㅠ
0
0
중간고사씹어먹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중간고사씹어먹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맛만 괜찮으면 가요
0
0
YounBi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YounBi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런치는 할인해주세요
0
0
만두만두맨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만두만두맨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기랑 채소양에 따라 다르죠 ㅋㅋㅋ
0
0
감수분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감수분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앞에도 예전에 1인분 만원은 있었고 부산외대근방에 유명한곳 이미있죠 상은 단출한데 맛자체가 깔끔 퀄리티가 중요
0
0
가화만사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화만사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양이랑 맛이 중요
0
0
noname17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oname1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생 입장에서 샤브샤브집이 한 곳정도 있으면 좋을꺼 같긴한데 장사가 잘될꺼 같진 얂아요 대중적인 메뉴는 아니라 ㅠ
0
0
xkeoto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xkeoto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세계센텀 지하에 있던데 구천원정돈데 양이 진짜 작았어요 참고하세요
0
0
원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원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중적인 메뉴도 아니고 학생입장에서 만원은 좀비싸구 팔천원정도? 근데 진짜 맛잇어야할듯 ...또 겨울엔 가지만 여름엔 안갈듯요 ㅠ
0
0
쨪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쨪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문에 이미 7900원인가 있는데
0
0
부산대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대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인 식당은 혼자다니는거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좋은데 샤브샤브를 먹고싶다는 생각이 안들어요
0
0
그린티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린티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좋아유
0
0
서머너즈워폐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머너즈워폐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1인분으로 충분히 먹을수있으면ㅇㅇ 고기1인분마냥 1인 3인분이면X
0
0
ONC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ONC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볼땐 1인 식사비용 8천원 이상은 비싸다고 생각될듯
7900원 샤브도 충분히 이런걸 감안하고 가격책정한거같구요
학교앞이면 특히.. 1인샤브+칼국수 이렇게 8000원 걸어야 먹을거같네요
7900원 샤브도 충분히 이런걸 감안하고 가격책정한거같구요
학교앞이면 특히.. 1인샤브+칼국수 이렇게 8000원 걸어야 먹을거같네요
0
0
낭낭펀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낭낭펀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