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여친 갓댐 2017.11.02. 01:16 1785 1 도대체 왜 나같은 남자를 홀로 두는 걸까요ㅡㅡ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best 레절미 17.11.02. 03:10 다 이유가 있습니다. 12 1 레절미 댓글 내용 복사 다 이유가 있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레절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