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으악 물 안나오시나요?
우히히히히힝
- 2017.11.03. 17:54
- 2140
왜 물이 안나올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수도관터졋대여
0
0
커피삼거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커피삼거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 금정구 롯데마트 부근에서 상수도관이 터져서
부근 도로는 침수되고,
금정구, 동래구, 연제구(심하면) 16시부터 최소 23시까지
단수 예정이고 공사 길어지면 새벽까지 이어질 예정이래요~
라네요
부근 도로는 침수되고,
금정구, 동래구, 연제구(심하면) 16시부터 최소 23시까지
단수 예정이고 공사 길어지면 새벽까지 이어질 예정이래요~
라네요
1
0
묭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묭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합니다!!! 멘붕왔었는데..ㅋㅋㅋ
0
0
우히히히히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히히히히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하하 여긴 양산이라 물 잘나오네요
0
0
HBa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Ba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Bar
부들부들....
0
0
우히히히히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히히히히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하하 전 오늘 본가가는중 데헷
0
0
ONC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ONC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