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수돗물에 검은색 가루가 계속나오네요ㅜㅜ
cocovono
- 2017.11.04. 01:21
- 2850
아까 7시반부터 5시간넘게 물 틀어놨는데 양은 조금 줄었는데 물에서 검은색 가루가 계속 나오고 물도 뿌옇네요.. 이게 전부 다 그런건지 제가 사는 건물만 그런건지 알수가없어서 답답하네요ㅜㅜ
내일 씻고 나가야하는데 아침에도 계속 이러면 안되는데ㅜㅜ 저는 북문맘터쪽 원룸인데 혹시 주변에 사시는분들 물 상황 어떠신가요..?ㅜ
내일 씻고 나가야하는데 아침에도 계속 이러면 안되는데ㅜㅜ 저는 북문맘터쪽 원룸인데 혹시 주변에 사시는분들 물 상황 어떠신가요..?ㅜ
권한이 없습니다.
지금 물이 안 나와요 ㅠㅠ
0
0
얍얍야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얍얍야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얍얍야얍
아 저희집은 화장실 세면대는 수압이 정상적으로 나오고 씽크대 수압은 약하게 나와요ㅜㅜ 지금 6시간째 틀어놓고있는데 계속 검은색가루가 나오구요ㅜㅜ 이거 내일 상수도본부에 전화해야하는건지ㅜ
0
0
cocovon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ocovon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북문 바로 앞인데 문제 없어요
0
0
효성중공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효성중공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저도 북문 맘터 주변 원룸인데 어제밤부터그래요ㅜㅜ 변기물내려도 검은색가루올라오구여ㅜㅜ
0
0
추카포카포카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카포카포카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카포카포카칩
어제 자기전까지 6시간 넘게 물틀어놓고 지금도 물 확인해보니 어제랑 똑같네요ㅜ 상수도사업본부는 주말이라서 전화해도 안받네요ㅜ
0
0
cocovon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ocovon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ocovono
전 급한대로 목욕탕가서 씻어야될고같아여
괜찮아질말하면 검은색가루가 나오고ㅜㅜ
원룸 주인분께는 말씀해보셨나요??
괜찮아질말하면 검은색가루가 나오고ㅜㅜ
원룸 주인분께는 말씀해보셨나요??
0
0
추카포카포카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카포카포카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카포카포카칩
방금 집주인께 전화드렸는데 제가 사는 건물이 2년정도밖에 안됐고 다른 호수에 사는 분들은 전화가 없었다 월요일날 확인해보겠다 이렇게 말씀하셔서 오늘내일은 해결방법이 없는것같아요ㅜㅜ 이런일이생겼으면 부산시에서 좀 적극적으로 해결해줘야하는데 애꿎은 저희만 피해보네요 에휴ㅜ
0
0
cocovon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ocovon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ocovono
저랑 같은 원룸이신거같은데ㅜㅜ 저도 방금 집주인께 문자넣었어요ㅜㅜ 하필 주말이 걸리는 바람에 더 불편하네요ㅜㅜ
0
0
추카포카포카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카포카포카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물마다 다를순있겠지만 이지역 일대가 지금 다 그런상황이라고 집주인분께 다시 연락이 왔네요ㅜ 그냥 해결될때까지 기다리는수밖에는 없는것같아요ㅜ
0
0
cocovon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ocovon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