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전공선택 과목중 4학년적혀있는걸 3학년때들어도 되나요?
롱랑
- 2017.11.05. 19:04
- 1020
미리?3학년때 들어도 되는건가요?
아니면 내용을 이해하지 못할려나요 ....ㅜ
아니면 내용을 이해하지 못할려나요 ....ㅜ
권한이 없습니다.
선행과목 없으면 딱히 상관 없어요
0
0
아이스크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이스크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윗분 말대로 상관없긴 한데 교수님이 어느정도 3년치 내공을 쌓았다는 기준으로 강의진행이 될 겁니다. 담당교수님께 한 번 여쭤보는 게 좋겠네요!
0
0
ㅁㅡ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ㅁㅡ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 설명하실때 이 이론은 @@@과목(4학년 전필) 에서 나오지? 이 프로그램도 배웠으니 이걸 이용해서 과제를 해오도록! 이런 경우가 많아서 전 비추
0
0
노스라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노스라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렇군요ㅎㅎ댓글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아 전 자연대에요! 글 내용에 깜빡하고 안적었네요ㅠ
아 전 자연대에요! 글 내용에 깜빡하고 안적었네요ㅠ
0
0
롱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롱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