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
여우별s
- 2017.11.05. 22:16
- 1057
.
권한이 없습니다.
아이고 알레르기까지있우신데 고생많으십니다 ㅠㅠㅠ 그나저나 보호소라니ㅠㅜㅜ 저희집은 이미 포화상태라 아쉽지만 부디 좋은 분 나타나시길ㅠㅠㅠㅠㅠ
0
0
중간고사씹어먹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중간고사씹어먹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간고사씹어먹어
ㅜㅜ 새 집사가 구해지면 좋겠지만 정작 고다행같은곳보면 입양시 태어난지 몇주 안된 귀여움으로 무장한 새끼나 아니면 품종묘. . 그도 아니면 중성화에 접종까지 마친 묘만 입양되니 안타깝습니다. . 그러다보니 임보도 한달이 될지 두달이 될지 모르니 구하기가 참ㅜㅜㅜㅜ
0
0
여우별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여우별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