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교내근로 중 점심시간에 근로한거 적었는데 그시간만 짤리나요ㅠ?
또로리
- 2017.11.06. 16:34
- 1887
교내근로 모르고 12~13시에 한거
적어서 확정받았는데
어떻게되나여..? 점심시간이랑
6시이후 근로한 날 전체가짤리나요?
아니면 그 시간만 짤리나요?
적어서 확정받았는데
어떻게되나여..? 점심시간이랑
6시이후 근로한 날 전체가짤리나요?
아니면 그 시간만 짤리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짜른다고 하던가요?
0
0
라피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라피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시간만 짤릴걸요 담당 교직원한테 문의해보세요
0
0
행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퓨
그런건 괜히 혼자 고민하면서 결과나올때까지 전전긍긍하는것보다 걍 자진납세해서 바로잡는게 젤 빠릅니다
0
0
행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확정받기전에 교직원분이 확인하시고 승인하시는건데 말씀드리면 그 1시간만 영향이 있을꺼에요
0
0
문어짱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문어짱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날 다 안되던데요저는
0
0
날아라짱짱하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아라짱짱하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