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이대식교수님 기술경제학 듣는분 계신가요
y120
- 2017.11.06. 18:30
- 565
조별과제때매 막막하네요. 전혀 모르던분들이라.. 조장님이 중국학생분이셔서 뭔가 적극적으로 못 모으고있는더같은데
다들 조원이랑 연락 어떻게하셨나요??
다들 조원이랑 연락 어떻게하셨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조원이랑 연락은 그냥 수업 마치고 바로 찾아가서 전화번호 받아서 했고 한 조당 발표 15분 내오니까 그렇게 부담스러워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0
0
커피애호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커피애호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커피애호가
아 그러신가요??ㅠㅠㅠ 저는 앞쪽에 앉아서 연락처를 몰라가지구 ... 혹시 조장님은 한국분이세요?
0
0
y12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y12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y120
저희 조원들은 다 한국분이긴 합니다.
0
0
커피애호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커피애호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 조이신 거 같아요ㅜㅜㅠㅠ 쪽지 좀 주세요
0
0
나의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의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의별
헉 ㅠㅠㅠㅠ쪽지보냈어요!!!!
0
0
y12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y12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