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내년 2월 졸업하려면 토익성적표 언제까지 제출해야하나요
미디유
- 2017.11.06. 19:41
- 2335
지금 4학년 2학기 다니고있고
학점은 다 채웠는데 토익성적이 아직 없어서요ㅠ
졸업사정기간전에만 내면되나요?
그리고 보통 2월졸업은 졸업사정기간이 언제쯤인가요?
학점은 다 채웠는데 토익성적이 아직 없어서요ㅠ
졸업사정기간전에만 내면되나요?
그리고 보통 2월졸업은 졸업사정기간이 언제쯤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1월 10일 근처입니다 정확히언제인지는 모름
0
0
살언제빼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언제빼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언제빼지
감사합니다^^
0
0
미디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디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졸업 3주 전 내외에 졸업사정할때까지요
0
0
출근시켜주세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출근시켜주세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출근시켜주세요
감사합니다ㅎㅎ
0
0
미디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디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월 1일 일거에요
0
0
킹콩킹킹콩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킹콩킹킹콩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