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부산대 3대3 스타 리마스터 팀배 구합니다.
전자로봇남
- 2017.11.07. 04:24
- 946
부산대 전자전기 3명과 스타 리마스터 팀배 하실 후배분들 3명 구합니다.
시간대: 11월10일(금) 저녁 8시 채널pnu
경기방식
1경기 : 개인전(투혼)
2경기: 3대3 팀플(헌터)
3경기: 개인전(파이썬)
4경기: 3대3 팀플(헌터)
5경기: 개인전(써킷)
시간대: 11월10일(금) 저녁 8시 채널pnu
경기방식
1경기 : 개인전(투혼)
2경기: 3대3 팀플(헌터)
3경기: 개인전(파이썬)
4경기: 3대3 팀플(헌터)
5경기: 개인전(써킷)
권한이 없습니다.
점수대 상관없나요?
0
0
하하하하하하하핳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하하하하하하핳]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고 싶은데 혼자라서..ㅋㅋㅋ
0
0
본도미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본도미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수대 상관없어요~
친구분 모아서 3명 못만드시나영?ㅠㅠ
친구분 모아서 3명 못만드시나영?ㅠㅠ
0
0
전자로봇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자로봇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