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스노우보드 겨울 계절 들어보신 분!
캬캬케에유유쿠
- 2017.11.07. 12:04
- 1262
3박4일 실습 비용이 대충 얼마 정도 들었는지,
3박4일 일정은 주말 걸치지 않고 월-목 이었는지 궁금합니다
주위에 관련해서 아는 분들이 없네요ㅠ 아시는 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박4일 일정은 주말 걸치지 않고 월-목 이었는지 궁금합니다
주위에 관련해서 아는 분들이 없네요ㅠ 아시는 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작년에 들었는데 주말 걸쳣는지는 기억안나구ㅠㅠ 27만원들었어요
1
0
중간고사씹어먹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중간고사씹어먹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간고사씹어먹어
아 그러시구나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욥!!♡(๑′ᴗ‵๑)♡
0
0
캬캬케에유유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캬캬케에유유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간고사씹어먹어
혹시 실습전 이론은 기간이 어느정도인가요...? ㅠㅠㅠ 일주일로 끝나나요?
0
0
꺄루룰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꺄루룰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꺄루룰룩
저때눈 오티, 수업, 중간고사 이렇게 삼일갓는데 정유라때문에 바뀌어서 그거보다는 길게갈거에요ㅜ
0
0
중간고사씹어먹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중간고사씹어먹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간고사씹어먹어
와 개꿀이었네요 ㅠ 감사합니다!!
0
0
꺄루룰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꺄루룰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작년에들었을때도 그정도한듯하고 주말은 안낀걸로 기억해요 목욜인가 금욜날 도착한듯하네요
1
0
얄라리얄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얄라리얄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말은 안낄거에요 스키장이 주말이 비싸서ㅎㅎ
1
0
광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광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