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대실영1/금1시/프레드 교수님 큭큭큭 2017.11.07. 14:29 338 0 기말 과제에 구술평가도 있는건가요, 아니면 쓰기 과제에 문단을 추가하는 것만 있는건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