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토익기한
메소플루
- 2017.11.07. 20:40
- 1156
졸업가능한 토익점수를 4년전에 취득했는데 그거내도되나요? 신토익전이라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0
0
HPNOTIQ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PNOTIQ]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감사해욥
0
0
메소플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메소플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알기론 대학교 입학해서 졸업 전까지만 성적 만들면 되는 걸로 알고 있어요 .... 과마다 다른가요 ??
0
0
비너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너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너스
과사마다달라요
0
0
아이스블루베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이스블루베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졸업전까지만 성적 만들면 되는게 아니라 졸업할때도 그 점수가 인정돼야함
그래서 1,2학년때는 카투사나 유학용아니면 의미없으니 4학년때 따라고 하는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