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
부산대a
- 2017.11.08. 11:46
- 1186
.
권한이 없습니다.
전형적인 초식이네요
0
0
금나와라뚝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금나와라뚝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폿 말곤 딱히 쓸만한 라인이...
1
0
동기사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동기사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기사랑♥
같이 롤하자 잘하는지 좀 봐줘ㅋㅋㅠ
0
0
부산대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대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나마 쓸라인은 서폿인데 서폿유저는 실력이 하나 낮다고보면됨
0
0
끄어어어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끄어어어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끄어어어억
그럼 플레? 개이득
0
0
부산대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대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a
님실5니깐 다른라인가면 브론즈급임 그리고 서폿도 챔프폭좁고 소라카모1 말파모2라서 정말 운이 없다해도 그냥 골드까지놀면될듯
0
0
끄어어어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끄어어어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끄어어어억
근데 내가 한거 보면 kda도 높고 한타 참여율도 높고 다른 라이너들보다 잘하지않음..? 저거 누나 아이디라서 소라카가 모스트임 난 블츠, 말파, 알리, 소라카가 모스튼데 쩝 플레다야로 올려서 인정받아야겠다ㅜ
0
0
부산대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대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a
아니면 플레다이아아이디빌려서 랭겜 몇판 ㄱㄱ 특히 플레상위가보면 플레하위랑 천지차이남 내가 느낀바로는 라인전은 비슷한데 한타나 맵리에서 엄청차이남 사실 저걸로는 판단을 못하는게 맞긴한데 일단 챔프폭이 너무 좁은건 사실임ㅜ 챔프폭부터 조금씩 늘려봐봐
0
0
끄어어어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끄어어어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끄어어어억
친구 플레라서 같이 해봤는데 확실히 잘하긴하더라 오키 ㄱㅅㄱㅅ 한 라인에서 폭을 넓히는게 좋음? 아님 이것저것 다?
0
0
부산대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대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a
각라인마다 챔프 세개이상은 할줄알고 주라인에서는 거의다 할줄알면좋은거같음ㅇㅅㅇ 메타에 맞는 챔피언이면 더좋고 갠적인생각으론 메타따라갈경우 메타안따라가는거보다 같은티어내에서 3~4단계정도 더올라갈수 있는거같음 예를들어서 향로나 버프먹은갈리오같은거 은근히 메타안따라고 자기주챔 고집하는사람들이 많아서
1
0
끄어어어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끄어어어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