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시험못쳐서 에프 받는경우가 있나요..?(도와주세요..)
닉넴123
- 2017.11.08. 12:23
- 2254
...
권한이 없습니다.
교바교라 이런거는;; 중간 기말 각각 50점을 못넘기면 안된다는 말인거죠?? 안타깝네요ㅠㅠ 합해서 50이라면 기말을 노리라고밖에 말을 드릴수밖에없네요ㅠㅠ
0
0
올빼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올빼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올빼미
시험 총 4번치는데 그중 하나라도 50점 이하면 에프래요...
0
0
닉넴123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닉넴12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닉넴123
이미 중간이 50점 이하로 나왔나요?ㅠㅠ 주어진 상황만 보자면 딱히 어찌할 도리가 없어보이네요...
0
0
올빼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올빼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올빼미
부산대 자체의 성적 정책에 대해서는 저도 자세히는 모르고 그냥 A비율 30퍼 B비율 40퍼 C쁠 이하는 교수님 재량??으로 알고 있는데 F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네요... 근데 그렇게 성적 주면 F 되는 사람 비율 제법 되지 않나요?? 수업 헬이네요ㄷㄷ
0
0
올빼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올빼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올빼미
아직 점수는모르는데.. 워낙 제가 생소한 과목이라..제가 문관데 이과공대수업을 들엇거든요... 별방법이없다니..너무... 슬프네여...
0
0
닉넴123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닉넴12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닉넴123
아 ㅠㅠ 글쿤요;; 거의 50점을 못넘는다고 확신하시나보네요ㅜㅜ 만약에 50점 안된다면 제가 닉넴님이라면 학사과에 전화해서 F성적 부여 방식에 대해서 문의해볼거같아요(저도 잘 모르지만) 거기서 교수님 성적부여 방식이랑 학교 성적 부여방침이랑 다르다면 그 부분에 대해서 교수님께 따져보심이...
0
0
올빼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올빼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올빼미
ㅠㅠ도움 감사드립니다,,..뭐라도 해봐야죠!!ㅠㅠㅠㅠㅠ 복받으세요!!!♡
0
0
닉넴123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닉넴12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걸 두말할 필요가 있나...
본인잘못이신듯한데
본인잘못이신듯한데
0
0
보드라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드라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본인잘못이죠..안타깝지만 억지도 부릴 때 부려야지
0
0
mm.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m.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데 그건 꼭 그렇게 줘야된다기 보다 학점 인플레를 방지하는 차원이 커서...
최대인원을 제한하는 규정입니다.
그렇게 안 주고 학과 내규 있는 학과도 많아요.
최대인원을 제한하는 규정입니다.
그렇게 안 주고 학과 내규 있는 학과도 많아요.
0
0
퉱퉬퉬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퉱퉬퉬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퉱퉬퉬퉬
그럼 교수재량껏 주는것도 가능하군요... 교칙이 따로 잇는가 싶었는데.. 어쩔수없네요 ㅠㅠ
0
0
닉넴123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닉넴12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닉넴123
네, 극단적으로 A를 아무도 안 주는 것도 가능하긴하죠...
0
0
퉱퉬퉬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퉱퉬퉬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