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기초스페인어 들어보신분
탐탐2
- 2017.11.08. 21:46
- 1397
이번 계절에 기초스페인어 박효영교수님 들어보려하는데 어떤가요?
전혀 모르는 상태에서 계절에 들으려면 빡셀까요??
전혀 모르는 상태에서 계절에 들으려면 빡셀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열심히만 하시면 됩니다. 수업한 부분에서 다 나오니까 수업 열심히 들으시면 됩니다!
0
0
빵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빵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빵돌
전혀 모르는데 계절로 매일매일 진도 빠르게나가면 못따라갈까봐 좀 걱정이네요
많이 안어려운 편인가요?
많이 안어려운 편인가요?
0
0
탐탐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탐탐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탐탐2
저도 계절로 들었는데 실용(스페인어) 같이 들어도 무난했습니다.
진도가 좀 빠르긴 해도 오히려 계절로 들어서 빨리 복습할 수 있고 좋았습니다.
과제나 쪽지시험이 없어서 더 좋았던 거 같습니다.
진도가 좀 빠르긴 해도 오히려 계절로 들어서 빨리 복습할 수 있고 좋았습니다.
과제나 쪽지시험이 없어서 더 좋았던 거 같습니다.
0
0
빵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빵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빵돌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0
0
탐탐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탐탐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열심히하면대여 말그대로,, 저번계절때 비쁠나왓네여 완전무지상태에서!! 1등차이로 에이못받았던기억이 ㅠㅠ
0
0
수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업만 편하게들어도 에이플입니다 필기가 생명입니다
0
0
덴마크요거트드링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덴마크요거트드링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페인어 진입장벽이 낮아서 쉬워요. 다만 모든 분들이 대부분 시험을 잘 치기 때문에 학점 받기는 조금 빡셌던 것 같아요! 필기 꼼꼼하게 하세요 :)
0
0
난쟁이광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광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