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실컴대체과목(교양4영역)은 pass,fail이 아니고 A,B,C,D로 나오나요?
별뙇
- 2017.11.08. 22:27
- 680
실컴이 없어져서 대체과목 교양4영역 It환경에서의 개인정보보호 듣고있는데 원래 컴퓨터는 A아니면 F잖아요 ㅠㅠ
교수님한테 여쭤보니 교양과목영역이라서 A,B,C,D 이렇게 성적이 나온다던데 그럼 만약제가 B받아도 학점 이수된거맞죠??...
교수님한테 여쭤보니 교양과목영역이라서 A,B,C,D 이렇게 성적이 나온다던데 그럼 만약제가 B받아도 학점 이수된거맞죠??...
권한이 없습니다.
F만 아니면 됩니다.
0
0
noname17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oname1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noname17
아 그럼 강의다듣고 졸업할때 과목코드정정(교양선택->교양필수)만하면 성적이 b나와도 실컴대체과목으로 이수한거 맞다는거죠?
0
0
별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별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 학점 인정되는건맞는데 수업 1/3선 이전에 대체과목 신청서 내라했을텐데 안냈으면 안될지도
0
0
다래주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래주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컴을 아예 들으신적이 없으면 과목코드정정하면됩니다
0
0
다래주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래주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래주스
재이수과목일시 대체과목신청서내라고했는데, 앞전에는 문서활용들었다가 안가서f받았거든요 이번엔 it개인정보구요.. 같은 4영역 실컴대체과목이라도 수강신청할땐 재수강으로 안떠서 학과찾아가도 할필요없다고 나중에 교과목정정만 하면된다고하던데 맞겠죠? 나중에 수업다듣고 안되고 그러면 빡칠듯 햐아..... 안그래도 고학번인디 ㅠㅠㅠ
0
0
별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별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별뙇
그거보다 실컴을들으신적있는지없는지가중요해요ㅎㅎ 대체하고자하는 실컴 f받은적이있다면 대체과목해야되고 아예 들은적이없다면 코드변경되구욤
0
0
다래주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래주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래주스
아아 금방 댓글보고 전체학점조회하고보니 실컴들은적있는데 w띄웠나봐요. 그이후엔 대체과목듣고 f받구요..허허.. 감사합니다 ㅜㅜ 원래 실컴이 교필과목맞죠?
0
0
별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별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체과목이여도 패스페일 아니에요 학점은 정상적으로 이수돼요
대체과목 듣기전에 실컴1,2 중에 하나라도 들은적 있으시면 최대 B+까지만 받을 수 있어요
대체과목 듣기전에 실컴1,2 중에 하나라도 들은적 있으시면 최대 B+까지만 받을 수 있어요
0
0
HPNOTIQ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PNOTIQ]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