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열사표 천명주 교수님 어떤가요?
패쓰
- 2017.11.08. 23:07
- 1179
이번 계절때 열사표를 들어야하는데 천명주 교수님 수업 어떤가요..?? 열말때라도 들어보신분들 말씀해주세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괜찮으세요. 딱 쏘쏘 정도..? 수업때 아무것도 안 배워서 허무하지도 않으면서 그렇다고 많은걸 외우거나 요구하지도 않는 그 정도 난이도의 수업이었습니다. 성적도 냉정하게 평가하셔서 딱딱 매겨주시고 그랬던거같아요.
0
0
꼬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꼬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꼬양
발표나 토론은 어느정도 하는지 알 수 있을까요??ㅠㅠ
0
0
패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패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패쓰
열말들었는데 5분?정도 개인발표1, 토론1 입니당 미리 준비하시는거라 전 괜찮았는데 토론 극혐하는 친구들은 싫어하더라구요! 평가는 냉정히 하셨던거같아요
0
0
꼬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꼬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이플맞았는뎋ㅎㅎ
0
0
닉네임1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닉네임1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닉네임12
부러워요ㅜㅜ팀플수업들 어느정도 하나요..?
0
0
패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패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패쓰
팀플은 토론하나했어요!!
그거말곤 글쓰기과제 몇번
그거말곤 글쓰기과제 몇번
0
0
닉네임1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닉네임1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