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정문 앞 니지 초밥뷔페 질문!
즐뽕
- 2017.11.09. 00:39
- 2238
점심메뉴 와 저녁 메뉴가 차이가 많나요???
가격은 3천원차이던데.... 점심만 가보고 저녁엔 안가봐서 차이가 있는지 궁금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차이 없어요
0
0
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전에 갔었을때는 테이블별로 1개씩 무슨 요리 줬었어요
대단한건 아니고 약간 비싸보이는 초밥 2개씩이요 메뉴차이는 없는걸로 압니다
대단한건 아니고 약간 비싸보이는 초밥 2개씩이요 메뉴차이는 없는걸로 압니다
0
0
HPNOTIQ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PNOTIQ]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새우랑 광어없는걸로 압니다
0
0
읭읭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읭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개인적으로 거긴 진짜 아니던데..
0
0
형수님저흥분데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형수님저흥분데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맛없어요 돈 아까움
0
0
응그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응그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새우와 광어추가/한치마요 > 초한치 변경
0
0
구칠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구칠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광광우럭따
0
0
히히후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히히후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거기 비추...
0
0
7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7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