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스타 리마스터 3대3 팀배구합니다(혼자이신분도 가능)
전자로봇남
- 2017.11.09. 01:42
- 618
부산대 전자전기 3명과 스타 리마스터 팀배 하실 후배분들 3명 구합니다.
혼자이신분은 밤11시에 채널 오시면 혼자이신분끼리 팀먹어서 3명 만들면 될것같네요
시간대: 11월10일(금) 밤11시 채널pnu
경기방식
1경기 : 개인전(투혼)
2경기: 3대3 팀플(헌터)
3경기: 개인전(파이썬)
4경기: 3대3 팀플(헌터)
5경기: 개인전(써킷)
혼자이신분은 밤11시에 채널 오시면 혼자이신분끼리 팀먹어서 3명 만들면 될것같네요
시간대: 11월10일(금) 밤11시 채널pnu
경기방식
1경기 : 개인전(투혼)
2경기: 3대3 팀플(헌터)
3경기: 개인전(파이썬)
4경기: 3대3 팀플(헌터)
5경기: 개인전(써킷)
권한이 없습니다.
저 저번에 팀배했던사람인데 아이디좀 알려주세요
0
0
16031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6031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60310
Vanilla-sky- 에요
0
0
전자로봇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자로봇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들 수준이 어떻게되나요
0
0
1a2a3a4a5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a2a3a4a5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a2a3a4a5a
그냥 다 고만고만 합니다 ㅋ
0
0
전자로봇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자로봇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