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우루룽
- 2017.11.10. 01:43
- 2338
.
권한이 없습니다.
장전역 근처 롯데마트에 산부인과요~
0
0
여비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여비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순여성의원이 커서 좋더라구요
0
0
dangdang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angdang]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순여성의원 괜찮았어요! 근데 좋은만큼 사람도 워낙많아서
시간 넉넉히 잡고가시고 전 원래 여자선생님 하기로 했는데 막 급한 수술 잡혀서 남자선생님으로 바뀌고 그랬어요 ㅠㅠ 전 기다리다 지겨워서 그냥 했는데 남자선생님도 설명도 찬찬히 잘해주시고 좋았어요!! 선생님 여러명 계신데 휴무일도 다 다르시고 해서 혹시 불편하실거 같으면 예약하시고 가시는게 좋을듯해욯ㅎㅎㅎ
시간 넉넉히 잡고가시고 전 원래 여자선생님 하기로 했는데 막 급한 수술 잡혀서 남자선생님으로 바뀌고 그랬어요 ㅠㅠ 전 기다리다 지겨워서 그냥 했는데 남자선생님도 설명도 찬찬히 잘해주시고 좋았어요!! 선생님 여러명 계신데 휴무일도 다 다르시고 해서 혹시 불편하실거 같으면 예약하시고 가시는게 좋을듯해욯ㅎㅎㅎ
1
0
DDPFK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DPFK]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순여성 저는 진심으로 별로 였습니다 여의사분이셨는데 말투와 태도가 친절하지 않게 느껴졌습니다
0
0
wertsdfg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wertsdfg]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