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자취 변상관련으로 질문이요 ㅠ
소심한무당벌레
- 2017.11.10. 03:48
- 1498
원룸 바닥이 물때문에 습했어서 그런지 울어서 들뜸?이일어났는데요 이건 제가 변상해야하는건가요...? 얼마정도할까요 주방 욕실앞해서 4~5장은 대략 뜬것같은데...
권한이 없습니다.
자기가 한거면 변상이지만..누수에 의한거면 주인집에서 처리 해야죠
0
0
윈도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윈도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입자가 물을 매일 한컵씩 쏟는거 아니면 그렇게 뜨는 일이 거의 없고 보통 하자있는 집이 그래서 보상 안하셔도 됩니다. 미리 주인한테 얘기만 해놓으시면 될듯
0
0
차돌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차돌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인한테 말하고 변상할 필요 없습니당
0
0
효성중공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효성중공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