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부산대 앞 미의원 피부과
지금이제일조아
- 2017.11.10. 18:44
- 8381
부산대 앞 미의원 피부과 이용 해보신 분 계신가요?
원장님이 친절하셔서 종종 이용 했었는데
오랜만에 가 보니 문을 닫았더라구요
간판도 내리고 건물 안쪽은 다 뜯엇던데
왜 그런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ㅠㅠ?
리모델링 중인지ㅠ 아님 아예 문 닫은 건지 ㅠ
자주 애용 하던 곳이라 ㅠㅠ 아쉽네요
원장님이 친절하셔서 종종 이용 했었는데
오랜만에 가 보니 문을 닫았더라구요
간판도 내리고 건물 안쪽은 다 뜯엇던데
왜 그런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ㅠㅠ?
리모델링 중인지ㅠ 아님 아예 문 닫은 건지 ㅠ
자주 애용 하던 곳이라 ㅠㅠ 아쉽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