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3팝 전화번호 목마른이끼 2017.11.10. 23:13 538 1 아시는 분 계신가욤? 오늘 두고온 게 있는 것 같아서 전화룰 해보려눈뎅 네이버에 잇는 전화번호로 하니까 막 새소리? 나면서 팩스처럼 되네요 ㅠㅠ 추천1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ㅇㅅㅇ;;;; 17.11.11. 16:01 직접 가셔야할거에요! 따로 전화기?를 두진않아요 0 0 ㅇㅅㅇ;;;; 댓글 내용 복사 직접 가셔야할거에요! 따로 전화기?를 두진않아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ㅇㅅ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