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롤5대5 스크림 할 팀구합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핳 2017.11.12. 15:39 809 1 윈터 롤배틀 연습으로 스크림 할 팀 구합니다. 오늘 6시 이후로 가능한 팀 있으시면 댓글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루나 17.11.12. 16:54 저희랑하시죠 카톡아디 쪽지보내놨슴니다 0 0 루나 댓글 내용 복사 저희랑하시죠 카톡아디 쪽지보내놨슴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루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