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비교헌법수업이요
bbbbbb
- 2017.11.13. 10:12
- 552
저번주랑 오늘
특별한 공지사항같은 거 있었나요?
개인사정으로 수업을 못가서ㅠㅠ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ㅜㅜㅜㅜㅜㅜ
특별한 공지사항같은 거 있었나요?
개인사정으로 수업을 못가서ㅠㅠ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ㅜㅜㅜㅜ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오늘 수업 휴강이였어요~
0
0
endan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ndan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endand
앗 정말 감사합니다!!!!ㅎㅎ
0
0
bbbbbb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bbbbb]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endand
안녕하세요
혹시 오늘 비교헌법 딱 수업만하고
다른 공지사항같은건 없었나용...??ㅜㅜ
염치없지만ㅜㅜㅜ부탁드립니다,, ㅠㅠ 쪽지드려ㅓ서 사례라도 하고싶은데ㅜㅜ 쪽지를 어떻게보내는지 모르겟어용ㅜㅜ 혹시 보시면 쪽지라도 주셔용!!
혹시 오늘 비교헌법 딱 수업만하고
다른 공지사항같은건 없었나용...??ㅜㅜ
염치없지만ㅜㅜㅜ부탁드립니다,, ㅠㅠ 쪽지드려ㅓ서 사례라도 하고싶은데ㅜㅜ 쪽지를 어떻게보내는지 모르겟어용ㅜㅜ 혹시 보시면 쪽지라도 주셔용!!
0
0
bbbbbb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bbbbb]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죄송한데..저도 알려주시면 안될까요..오늘 수업도 못가서요..ㅜㅜㅜ
0
0
djsjskal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jsjskal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djsjskala
오늘 제가 갔는데 그냥 출첵안했구 다른 공지 없었고 수업만 했어요!!
0
0
bbbbbb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bbbbb]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헛 감사합니다 한번더 죄송하지만 그전에는 공지같은거 있으셨나용..? 기말끝나구 계속 수업만 하신건가요..?
0
0
djsjskal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jsjskal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djsjskala
몇번은 수업만 하셨는데 저도 거의 안가서 잘 모르겠어요
0
0
bbbbbb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bbbbb]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합니당ㅜㅜㅎㅎ
0
0
djsjskal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jsjskal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djsjskala
저 혹시 오늘 비교헌법수업 가셨나요 ㅠㅠ 여쭤볼게있는데 ㅠ꼭 답부탁드려용
0
0
bbbbbb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bbbbb]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몸이 안좋아서 저번주, 이번주도 못 갈 것 같은데 혹시 공지사항 있었는지 알 수 있을까요 ? ㅠㅠㅠㅠㅠ
0
0
ㄷ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ㄷ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ㄷㄴ
공지사항 없었대요 (지각해서 물어보니 없었다네요) 수업시간에느누연습문제풀고 풀이했어용
0
0
bbbbbb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bbbbb]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bbbbbb
아 너무 감사합니다 !!
0
0
Ysdj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Ysdj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Ysdjy
저 혹시 오늘 비교헌법수업 가셨나요 ㅠㅠ 여쭤볼게있는데 ㅠ꼭 답부탁드려용
0
0
bbbbbb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bbbbb]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ㄷㄴ
저 혹시 오늘 비교헌법수업 가셨나요 ㅠㅠ 여쭤볼게있는데 ㅠ꼭 답부탁드려용
0
0
bbbbbb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bbbbb]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bbbbbb
네 갔어요 !!
0
0
Ysdj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Ysdj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Ysdjy
혹시 기말고사 공지 따로 없으셨나용?????ㅜㅠㅠ 알려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당 ㅠㅠㅠ
0
0
bbbbbb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bbbbb]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bbbbbb
네 없었고 문제풀이 하고 수요일에도 수업 해요 !
0
0
Ysdj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Ysdj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Ysdjy
감사합니다:)
0
0
bbbbbb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bbbbb]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bbbbbb
쪽지 확인 부탁드려요 ㅜ
0
0
Ysdj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Ysdj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