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귀여운 토끼 분양받으실 분 구해요!
별가져아
- 2017.11.13. 20:14
- 2418



귀여운 토끼 미미 분양받으실 분 구합니다!
지금은 국제언어교육원 James 교수님이 잠깐 맡고 있는데 키우기 어려운 상황이라고 하시네요
제가 되면 키우고 싶은데 애완동물을 한 번도 길러본적이 없어서 겁이 나서요 ㅠㅠ
미미는 막 3개월된 여자 아기토끼로 교수님 말에 의하면 힘 세고 활동적이고 놀이를 좋아하고 사람들을 안 무서워한대요!
건강하고 호기심 많은 돼지 토끼래요 ㅎㅎㅎㅎ
사진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ㅎㅎㅎ
책임감있게 미미를 보살펴주실수 있는 분이 있다면 꼭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댓글이나 쪽지로 문의주세요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누가 키우다 버린걸 교수님이 맡아주시고 있는건가요?
0
0
우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으아앙아아앙 귀여우어어어어어ㅠㅠㅠㅜ푸ㅜㅠㅠㅍ푸 애기야 좋은 주인만나ㅠㅠ
0
0
중간고사씹어먹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중간고사씹어먹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진짜 귀엽다 ㅜㅜㅜ
0
0
케케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케케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11
나무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무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랑 키우면 스트레스받아 일찍죽으려나...
집에 푸들하나 키우고있어서 포기해야겠네요
집에 푸들하나 키우고있어서 포기해야겠네요
0
0
ㅇ3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3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끼도 식빵굽는 자세를 하네요 ㅜㅠ넘기엽따 ㅠㅠ
0
0
호구왕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호구왕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색깔이 꼭 오레오 오즈같네요ㅜㅜ 꼭 좋은주인만나야해..
0
0
앙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앙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랑 닮은듯 헷
0
0
남도일(구토시니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남도일(구토시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