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졸업생입니다 도서관 열람실 이용
띠용
- 2017.11.14. 01:37
- 1602
졸업생입니다
며칠 급한 공부가 있어서
도서관 열람실을 이용하고자 하는데
학교가 많이 바뀐 것 같아서요...
졸업생 학생증으로 중앙도서관이나 제1 도서관 열람실 이용할 수 있나요?
그리고 예전에 건설관 같은 경우는
학생증 없이 이용할 수 있었는데
지금은 어떤가요??
며칠 급한 공부가 있어서
도서관 열람실을 이용하고자 하는데
학교가 많이 바뀐 것 같아서요...
졸업생 학생증으로 중앙도서관이나 제1 도서관 열람실 이용할 수 있나요?
그리고 예전에 건설관 같은 경우는
학생증 없이 이용할 수 있었는데
지금은 어떤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새벽별은 아예 인식이 안되더라고요 졸업한 친구꺼 학생증써보니...ㅋㅋㅋ
0
0
무임승차까막까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임승차까막까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부인이면 몰라도 졸업생이면 학생증 보여주시고 1도서관 출입은 될거 같아요
2도서관은 원래 외부인이 신분증맡기고 출입가능한 구조여서 경비실에 신분증 맡기고 2층 1열람실 이용하실수 있고요
좌석배정 안받고 3,4층 그냥 앉아도 잡을 사람은 없긴한데 원칙적으로는 2층 1열람실만 이용가능합니다
2도서관은 원래 외부인이 신분증맡기고 출입가능한 구조여서 경비실에 신분증 맡기고 2층 1열람실 이용하실수 있고요
좌석배정 안받고 3,4층 그냥 앉아도 잡을 사람은 없긴한데 원칙적으로는 2층 1열람실만 이용가능합니다
0
1
HPNOTIQ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PNOTIQ]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만원 내고 출입회원 등록하면 좌석배정도 받을 수 있어요!
0
0
0249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0249]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