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샛벌 저녁식사 몇시까지되나요??? army 2017.11.14. 17:37 661 1 6시반에가도 되나여?? 추천1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소년감성 17.11.14. 17:45 아니요 그땐 늦어요 6시20분까진 가야함요 0 0 소년감성 댓글 내용 복사 아니요 그땐 늦어요 6시20분까진 가야함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소년감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