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THYOU선거운동본부
종합병원 진료협약은 학생회와 병원 간의 리베이트 문제 등으로 타 학교에서는 이미 학생회가 병원 브로커 역할을 한다는 비판 기사들이 쏟아진 적 있고, 정말 가격적인 면에서 혜택을 주기 보다는 홍보 수단인 경우가 많아서 우려스렵네요. 진행하시더라도 투명하게 진행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사실 개인적으로는 대학생에게 필요한 제휴인지도 잘 모르겠습니다.)
또 총학생회 앱의 경우에도 타 학교 학생회 등에서 한때 유행처럼 모두 도입하였지만 전부 예산 낭비로 끝나고 활성화 되지도 않았습니다. 다시 한번 보여주기식 공약이 아닌지 고려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알아 보셨으면 알겠지만 완성도 있는 어플 만드는 비용이 생각보다 저렴하지 않아요. 만들더라도 그만큼의 가치가 있을지도.. 전 잘 모르겠네요.
@위잉위잉선거운동본부
좋은 공약들도 보이는 반면에 일단 질러 놓고 보자는 선심성 공약도 보입니다. 특히 사전조사가 전혀 안 되있는 걸로 보이는 점도 있네요. 예를 들어 공무원 무료 강의는 이미 우리 학교에서 지원하고 있습니다. 매해 계약을 통해 업체가 바뀌는 듯하지만 현재도 진행 중이고요. https://lib.pusan.ac.kr/resource/e-learning/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학교와의 협의를 통해 지원한다"는 말은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공약에 대해서 학교와 미리 협의를 해보고 공약을 내셨으면 합니다. 특히 토익 장학금 부분도 학교와의 협의를 통해 지원한다고 하셨는데 미리 협의는 되셨는지 궁금하네요.
그래도 전반적으로 역시 17년 총학생회 구성원답게 공약은 나쁘지 않네요. 다만 이전 학생회에서 하던 것들을 너무 그대로 계승하는 느낌이 있어요.
아.. 그리고 리플렛 구성을 좀 바꿔서 글씨 크기를 지금보다 크게 해주세요.. 안 보여요.. 심지어 PC로 보는데 리플렛 색상을 파란색으로 하셔서 그런지 눈 아파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