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선형대수학 (벡터공간. 선형변환) 과외해주실분..!
닉넴123
- 2017.11.15. 00:00
- 1375
다름이아니라..저는 문과생입니다..
그런데 제가 편입때문에 수학을 이수해야하는 상황인데.. 지금듣는 수업이 도무지 이해가 되지않아서 과외선생님을 구하고잇습니다!
책 단원으로 치면 2단원 분량이고
책은 이공계를 위한 선형대수학 입문입니다..
에프 뜨면 절대로..안되기때문에
이 수업은 기말 2번치는데 하나라도 50점 이하면 에프라고합니다..
그래서 급히 과외를 받으려고합니다..
시간당 2만원으로 잡고 2~3시간정도 받으려고 합니다..저에겐 정말 중요하기때무네.. 생각잇으신분
01042943101로 문자바랍니다
첫번째 기말이 다음주중 입니다..
가능하면 이번주에 받고싶습니다!
그런데 제가 편입때문에 수학을 이수해야하는 상황인데.. 지금듣는 수업이 도무지 이해가 되지않아서 과외선생님을 구하고잇습니다!
책 단원으로 치면 2단원 분량이고
책은 이공계를 위한 선형대수학 입문입니다..
에프 뜨면 절대로..안되기때문에
이 수업은 기말 2번치는데 하나라도 50점 이하면 에프라고합니다..
그래서 급히 과외를 받으려고합니다..
시간당 2만원으로 잡고 2~3시간정도 받으려고 합니다..저에겐 정말 중요하기때무네.. 생각잇으신분
01042943101로 문자바랍니다
첫번째 기말이 다음주중 입니다..
가능하면 이번주에 받고싶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문과에서 이과로 편입하실건데 수학을 왜 이수하실려고 하신거예요? 차라리 문과 수업으로 학점채우고 수학으로 독학으로 하시는게 나으셨을텐데
0
0
.대정보필요해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대정보필요해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벡터공간하고 선형변환 파트만 인가요?!
0
0
디디에드로그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디디에드로그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ttp://www.kocw.net/home/search/kemView.do?kemId=977757
0
0
나노미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노미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노미터
공짜에다가 한양대 교수님이 가르치십니다.
0
0
나노미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노미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선대 무슨과 어떤 교수님 수업들어요? 제가 아는 교수님이면 정보 드릴수 있어요 시험문제 출제방식이나 평가방식 등이요. F주는지 여부 등
0
0
Puregree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uregree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