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스노우보드 같이 들어요오,,
매운닭발고
- 2017.11.15. 00:40
- 1392
스노우보드 한번도 안타봣는데 심지어 독강으로 괜찮을까요?? 괜,,찮나요,,?ㅠㅠㅠ
가치 들어주세요ㅠ,,
가치 들어주세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부럽다..공대생이라 저런것도 못듣고 시벌탱. ㅜ
0
0
ㅅㅂ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ㅅㅂ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ㅅㅂㅅ
제말이...안그래도 137학점 노답인데ㅜ
0
0
아기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기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ㅅㅂㅅ
엇 1.5학점이라 문제되는 건가요,, 저도 공대생인데,, 들으면 안되려나,,ㅠ
0
0
매운닭발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매운닭발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보드 처음 타는데 보드 도전합니다
0
0
Minter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inter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궁금해서 그러는데 이거 보드 타려면 스키장 있는데까지 가야하는거 아닌가요 월화수목 매일 아침마다 왔다갔다 해요??
0
0
커피애호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커피애호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커피애호가
3박4일로 실습 간데여.
0
0
달콤한치이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달콤한치이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달콤한치이즈
스키복 등 다 사비로 사야하나용?
0
0
감자칩맛싱ㅆ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감자칩맛싱ㅆ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자칩맛싱ㅆ엉
스키장 근처에서 1,2만원에 대야되던데 그러지 않을까요? 설마 구매면... ㄷㄷ;;
0
0
커피애호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커피애호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여 되겠죠. 수강 후기보니까 추가 경비 발생 하는것 같던데 자세히는 모르겠네요.
0
0
달콤한치이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달콤한치이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