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성과 사랑 수강인원 솟구치는새싹 2017.11.15. 09:17 550 1 이번 겨울계절학기에 열리는 성과 사랑 수강 인원 보니까 본교생 인원이 -1명이던데 그럼 본교생은 수업 못 듣는 건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3333 17.11.15. 15:29 다시 수강신청 가능해요~~ 0 0 3333 댓글 내용 복사 다시 수강신청 가능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333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