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결석 1회가 점수에 영향을 많이주나요? 식혜식혜 2017.11.15. 09:19 1780 2 중간고사는 3등인데....결석을 한번하게됐네요ㅠ 출석및과제가 30퍼던데...ㅠㅠ 과제는 만점이에요 거의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나무나리 17.11.15. 09:30 3등이면 카바하고도 남음. 기말만 비슷한 수준으로 치거나 빵꾸내지 않으면 에쁠각 0 0 나무나리 댓글 내용 복사 3등이면 카바하고도 남음. 기말만 비슷한 수준으로 치거나 빵꾸내지 않으면 에쁠각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나무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목돌아간혹두루미 17.11.15. 10:36 별 영향없을듯 기말빵꾸아니면 0 0 목돌아간혹두루미 댓글 내용 복사 별 영향없을듯 기말빵꾸아니면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목돌아간혹두루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