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프리젠테이션과 토론 들어보신분
앙기모띠주는나무
- 2017.11.15. 22:24
- 1042
공대생인데
일선으로 3학점 하나 채워야되서 신청은 했는데
발표는 그렇다 쳐도 저 ppt만들어 본적이 단 한번도 없는데요
들을 수 있을까요 ;;
아 그리고 패스패일인지도 궁금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패스패일이구요, 김수미 교수님 기준으로 제출해야하는 거 제출하면 모두 패스해주셨습니다. 발표는 ppt 안하고 그냥 대본만 가지고 얘기해도 됩니다.(그렇게 하는 분이 소수이긴 하지만) ppt 자체도 그냥 깔끔하게만 만들면 되기 때문에 크게 부담안가지셔도 될듯요.
0
0
좋은하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좋은하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 수업을 통해 PPT 작성 요령 등을 배운다고 생각하시면 되죠. 저는 P/F 일때 아니라 성적이 나올 때 들은 유물이긴한데;
수업 자체는 만족도 높았습니다. 토론도 중간에 과열되거나 논점에서 이탈하면 잘 짚어주셨고, PPT 발표도 그 당시 2인 1조였는데, 꾸미고 이런 것보다 주제에 대한 적절한 내용 흐름, 간결하고 깔끔한 구성만 되도 무난하게 넘어갈 수 있었습니다.
만약 PPT 그래프 배치나 색감, 한 눈에 들어오는 자료 전달 같은걸 원하시면 별도로 친절한혜강씨 같은 블로그에서 찾아보셔도 됩니다. 그런 파워포인트 강의 블로그나 무료 템플릿 사이트를 참고하시면 좋겠죠.
수업 자체는 만족도 높았습니다. 토론도 중간에 과열되거나 논점에서 이탈하면 잘 짚어주셨고, PPT 발표도 그 당시 2인 1조였는데, 꾸미고 이런 것보다 주제에 대한 적절한 내용 흐름, 간결하고 깔끔한 구성만 되도 무난하게 넘어갈 수 있었습니다.
만약 PPT 그래프 배치나 색감, 한 눈에 들어오는 자료 전달 같은걸 원하시면 별도로 친절한혜강씨 같은 블로그에서 찾아보셔도 됩니다. 그런 파워포인트 강의 블로그나 무료 템플릿 사이트를 참고하시면 좋겠죠.
0
0
파레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파레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 기술 배우라고 강의하는거죠.
0
0
noname17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oname1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