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믾ㅣ
- 2017.11.16. 10:41
- 1013
.
권한이 없습니다.
엥 아무데나가서 사장님한테좀 가르쳐주면 안되냐고 하면 좋아하실텐데요 아닌가...
0
0
고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아리쪽은 없는걸로알고있고 주변지인들과 치면서 실력늘리는 수밖에.. 등록금정도쏟아부으면 어느정도 칩디다
0
0
NoHIL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oHIL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구장사장님한테 배우는게 제일 정확한데.. 저도 그렇게 배워서 지금 400정도 치거든요..꾸준히 많이 쳐야지 늘어요
0
0
한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헐 ㅋㅋㅋㅋㅋㅋ 저는 고등학교때 당구를 처음 접하고 20살 되서 제대로 치기 시작했는데 1학년때 제대로 빠져서 친구랑 치던가 아니면 칠 사람 없으면 혼자 당구장 놀러가서 사장님이랑 치고 배우고 했어요. 그러다보니 당구장 단골 아저씨랑 형들이랑도 친해져서 같이 자주 쳤죠. 당구는 치고 싶은데 칠 사람이 없다라.. 슬프네요 ㅠ
동네에 사장님 인심 좋은 당구장 가서 사장님한테 한수 배우고 싶다고 같이치고 하세요ㅋㅋㅋㅋ 그런거 귀찮아 하시는분 없습니다 정말. 그러다보면 저처럼 칠 사람이 더 생길수도 있구요.
동네에 사장님 인심 좋은 당구장 가서 사장님한테 한수 배우고 싶다고 같이치고 하세요ㅋㅋㅋㅋ 그런거 귀찮아 하시는분 없습니다 정말. 그러다보면 저처럼 칠 사람이 더 생길수도 있구요.
0
0
qwjrkf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qwjrkf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당구장 사장님께 배워서 친구한테 알려줘본적이 있긴한데 그렇게 수준급으로는 못쳐서....
0
0
즐거운대학생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대학생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