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기초일본어1,일본어연습 타과생이듣기에 괜찮나요?
감튀
- 2017.11.16. 11:10
- 829
일본어 히라가나 가타가나만 알고있어요 죽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소위 말하는 오덕 못이김..
0
0
제니스40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니스40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니스40층
감사핮니다...ㅋㅋㅋ
0
0
감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감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아무갓도 모루고 기초일본어 들었는데 에이쁠 받고 나옴
0
0
프라푸치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프라푸치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분반 바이 분반이요
비전공자끼리 모여도 분반에 잘하는 사람(윗댓글처럼 오덕) 몰리는 경우는 피보는데 그게 아니라 다 고만고만한 사람끼리 모이면 할만해요
비전공자끼리 모여도 분반에 잘하는 사람(윗댓글처럼 오덕) 몰리는 경우는 피보는데 그게 아니라 다 고만고만한 사람끼리 모이면 할만해요
0
0
HPNOTIQ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PNOTIQ]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다른거하세요...잘하는사람많음
0
0
헬렌kille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헬렌kill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