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일반졸업영어 fnffnfkffk 2017.11.16. 13:29 1010 2 .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정하기어렵다 17.11.16. 13:36 우선 추가분반신청을 하는게 더 좋을거 같습니다.. 0 0 정하기어렵다 댓글 내용 복사 우선 추가분반신청을 하는게 더 좋을거 같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정하기어렵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fnffnfkffk 글쓴이 17.11.16. 13:47 정하기어렵다 네!! 일단 대기자 명단에 이름 적어놨습니다... 만약을 대비해서요 ㅠㅠ 0 0 fnffnfkffk 댓글 내용 복사 네!! 일단 대기자 명단에 이름 적어놨습니다... 만약을 대비해서요 ㅠ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fnffnfkffk]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