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성적부여는 교수님 재량인가요?
잎새바람ㄷ
- 2017.11.17. 12:43
- 1300
1.a와b가 출석이 같은데 a는 성적이 90점, b는 성적이 89점이라고 쳣을 때 a는 맨뒤에앉아 조용히 수업만 듣고 나가는 학생, b는 수업참여 열심히, 교수님과 카뮤니케이션. 등등 교수님이 좋아하는 학생이라고 칠 때
둘다 에이쁠 컷트라인이라 한명은 b+줘야할경우
a를 비쁠주고 b를 에이쁠 줘도 이거 교수님 재량으로 컴플레인걸거나 항의 못하는 건가요??
교수님께서 그학생은 수업태도 좋고 수업분위기에 도움주고 등등 그래서 에이쁠이다.라고 말씀하실수 잇는건가요??
2.그리고 동점자가 에이쁠 컷트라인인 경우 둘다 에이쁠 주나요? 동점자 처리방식좀 알려주새요
둘다 에이쁠 컷트라인이라 한명은 b+줘야할경우
a를 비쁠주고 b를 에이쁠 줘도 이거 교수님 재량으로 컴플레인걸거나 항의 못하는 건가요??
교수님께서 그학생은 수업태도 좋고 수업분위기에 도움주고 등등 그래서 에이쁠이다.라고 말씀하실수 잇는건가요??
2.그리고 동점자가 에이쁠 컷트라인인 경우 둘다 에이쁠 주나요? 동점자 처리방식좀 알려주새요
권한이 없습니다.
1번은 교수님이 뭐 태도점수 가산점 줬다하면 할말 없긴한데 대부분 교수님은 성적순으로 칼같이주세요
0
0
ㅇ3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3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번은 동점자가 몇명인지에 따라 다르지만 둘다 비쁠로 내리는 수밖에 없어요. 성적입력할때 인원초과하면 입력이 안돼서...
0
0
ㅇ3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3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점이라해도 퍼센트내로만 줄수 있어요
0
0
HPNOTIQ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PNOTIQ]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보통 수업태도 좋으면, 가산점 주는 교수님 많음. 나도 경험해본적있고... 특히 저 정도 근소한 차이면 A+는 b한테 갈듯..
보통 출석 및 태도, 숙제, 시험 각각 몇프로씩 기준이 있긴하지만, 성적 주는것은 교수님 재량이라 뭐라 컴플레인 걸기도 힘듭니다.
0
0
다래주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래주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