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겨울집중근로 해보신분 계신가요??
나무아미타불
- 2017.11.17. 15:50
- 1499
지원동기 많이 중요한가용? 아니면 그냥 복불복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복불복인듯
0
0
자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모
감사합니다!!
0
0
나무아미타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무아미타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소득분위 4분위 이내여야 하나요???
0
0
라운지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라운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라운지지
저도 잘ㅠㅠ
0
0
나무아미타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무아미타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직히 시급 좋으니까 하는거지 짜증나죽겠음.
걍 성적이랑 소득분위만 보고 알아서 뽑지..;
걍 성적이랑 소득분위만 보고 알아서 뽑지..;
0
0
서울갈매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울갈매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울갈매기
뭐 때문에 짜증나시는거에용??
0
0
나무아미타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무아미타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무아미타불
괜히 부담스러워서여
0
0
서울갈매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울갈매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기는 그닥 안중요했던 것 같아요.
0
0
우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티
넵!! 감사합니당
0
0
나무아미타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무아미타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