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임지영교수님 수업들어보신분? 튱툥 2017.11.17. 16:12 696 2 임지영교수님 수업듣는데 어떠신가요? 성적은진주시나요? 교양으로서의 고고학듣습니다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비바체 17.11.17. 19:12 김지영은 듣지마셈;; 개빡침 0 0 비바체 댓글 내용 복사 김지영은 듣지마셈;; 개빡침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비바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튱툥 글쓴이 17.11.20. 13:17 비바체 엥점수를 짜게주시나요?ㅠ 0 0 튱툥 댓글 내용 복사 엥점수를 짜게주시나요?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튱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