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컴공과 분위기 어떤가요?
ababab789
- 2017.11.17. 16:57
- 1618
학생들이 수업이나 학과에 만족하는 편인가요?
1학년들은 불만이 쬐끔 있는것 같은데 이게 일시적인 현상인지 학과 갈린뒤로도 여전할지 궁금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힘든거 빼면 딱히 선후배 터치도 없고 괜찮습니당
0
0
스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스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컴공은 프로그래밍과 주변 이론에 대한 흥미가 중요해요. 언어 하나를 한 학기동안 배워도 그 언어를 잘 사용할 수 있는 건 아니니까요. 학과의 분위기에 맞추기보다는 본인의 적성과 의지를 가꾸어나가는 게 좋다고 봅니다. (그리고 컴공 수업의 퀄리티는 제가 판단하기에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뭐... 힘들다는 말은 쪼끔 있습니다. 학기 말 되면 프로젝트 하려고 며칠 밤 샐 때도 있으니까요.
1
0
cs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s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생마다 실력 차이가 커요 흥미가 있다면 당연히 좋겠지만 재능도 필요합니다. 학점 잘 안주는건 유명하니 아실거고 선후배, 동기들은 좋습니다. 과제는 과 특성상 많은편이고 대부분 힘들어합니다. 수업 퀄리티는 저도 나쁘지않다고 생각하고 교수님들도 유능하십니다. 올해 전기컴퓨터 1학년들 보니 과제 매주 2~3개가 기본에다 시험도 3번치고 아직 전기랑 컴퓨터 갈리기 전이다보니 분반,인원이 많아서 문제가있었던거같은데 2,3,4학년이랑은 좀 다른 문제인거같습니다 컴공 자체가 원래 힘들어하는사람에겐 한없이 힘들고 잘하는사람들은 또 잘 해요
1
0
innercircl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innercircl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