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졸업해야하는데 대학실용영어 질문
램샤
- 2017.11.18. 17:04
- 1604
제가 대학실용영어 1,2를 안들어서 졸업하려면 4학점이 부족한데요, 계절을 신청을 못해가지고 ..
정정기간때 될런지 모르겠는 상태라서요, 2018년 1학기로 넘어가면 등록금을 다 내야하는건가요? 아니면 1학기 휴학했다가 여름계절수업때 다시 신청해서 가을졸업을 해도 되나요?
정정기간때 될런지 모르겠는 상태라서요, 2018년 1학기로 넘어가면 등록금을 다 내야하는건가요? 아니면 1학기 휴학했다가 여름계절수업때 다시 신청해서 가을졸업을 해도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정정때 꼭 신청하세요 안되면 열어달라고 해요
0
0
나노미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노미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노미터
그러려고요 감사합니다 ㅜㅠ
0
0
램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램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과학기는 학점에 따라 차등납부해요
계절학점 인정되는 조건이 계절 전이나 후로 정규학기 이수하는거라 휴학-계절-졸업 은 불가능합니다
계절학점 인정되는 조건이 계절 전이나 후로 정규학기 이수하는거라 휴학-계절-졸업 은 불가능합니다
0
0
HPNOTIQ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PNOTIQ]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양교육원에 전화로 문의하셔서 정정기간에 자리 열어주실수 있는지 문의 한번 해보시고, 교양교육원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공지사항에 4학년 대상으로 추가개설분반희망자 조사하는데 여기에 정보등록해놓으시면 대상자 상대로 문자 올거예요.
여기에 정보 입력안하시면 따로 열어달라고해도 절대안열어 준다고 하시더라고요...
윗분 말씀대로 휴학-계절-졸업은 불가능합니다.
토익점수가 따로있으시다면 수강인원무제한인 900분반에 등록하시면 바로 처리될거에요~
여기에 정보 입력안하시면 따로 열어달라고해도 절대안열어 준다고 하시더라고요...
윗분 말씀대로 휴학-계절-졸업은 불가능합니다.
토익점수가 따로있으시다면 수강인원무제한인 900분반에 등록하시면 바로 처리될거에요~
0
0
리봉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리봉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