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
부자
- 2017.11.18. 18:40
- 775
.
권한이 없습니다.
그분의 열역학 수업을 듣는학생이 존재한다는 것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0
0
파오후금정구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파오후금정구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파오후금정구청
ㄹㅇ...
0
0
부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분의 열역학수업을 듣는것이 본인이다...
0
0
짱짱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짱짱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짱짱잰
책은 읽어보니 답이없고ㅠ
0
0
부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 그분의 열역학수업을 이해하려 들다니 .
0
0
이미존재하는닉내임입니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미존재하는닉내임입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미존재하는닉내임입니다
그러게요. 양도님이 좋았는데
0
0
부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자
교수님은 되게 괜찮으신 분이고, 능력도 있으신데, 근데 열역학수업은 뭔가 정리가 안되는 느낌이 너무 아쉬운 ...부방식이나 제철쪽은 진짜 잘하시는데 ㅠㅠ 학점을 짜게 주셔서 그렇지 괜찮으신분입니다 .
0
0
이미존재하는닉내임입니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미존재하는닉내임입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미존재하는닉내임입니다
폭격기라는 소문을 들은적있는거 같아요. 처음가르치셔서 책으로 수업하는데 책이 솔찍히 답이없는 난이도라 피피티로했으면 괜찬았을거같은데
0
0
부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