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마이홈원룸텔이나 강림홈텔에서 살아보신분??
초코송이
- 2017.11.18. 23:46
- 2400
소리에 예민한 편인데 마이홈은 창문을 여니까 사거리보이고 버스랑 오토바이 지나다니는소리가 크게 들리더라구요ㅜㅜ 잠
을 못잘정도는 아니겠죠??
강림홈텔은 개짖는소리가 심하게나요ㅋㅋㅋㅋ 강아지좋아하는편인데 집 둘러보는 내내 치와와가 미친듯이 짖어서 도서관 가야
되나 걱정되더라구요 살아보신분들 어땠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 ㄱㄹ 살고잇어요 소리에민감한데 개짓는소리는 정말 가끔나요
0
0
볼빨간갱년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볼빨간갱년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볼빨간갱년기
ㅋㅋㅋㅋ다행이네요 전 제가 왔을때부터 갈때까지 쉴새없이 짖어서 계약하지말까했어욬ㅋ
부엌이나 계단 쪽 소음은 어떤지 물어봐도될까요? 관리하시는분은 항상 조용하다고 하시는데 그건 세입자만 알거같아서요ㅋㅋㅋ
0
0
초코송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코송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코송이
소음은 신경안쓰여욤!!
0
0
볼빨간갱년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볼빨간갱년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볼빨간갱년기
고마워용 생각해봐야겠어요ㅋㅋㅋ
0
0
초코송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코송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볼빨간갱년기
강림 여성전용인가요?
0
0
라운지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라운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라운지지
2층은 여자 3,4층은 남자래요ㅋㅋㅋ
0
0
초코송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코송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코송이
3층까지 밖에없는뎅... 1,3층 이겠져?ㅋㅋ
밖 소음이나 방끼리는 소음 거의 없는데 오히려 복도에 사람들 다니는소리 잘들려요. 계단 뛰어내려가고 문 쾅닫고. . .ㅋㅋ 그래도 ㄱㄹ최고
밖 소음이나 방끼리는 소음 거의 없는데 오히려 복도에 사람들 다니는소리 잘들려요. 계단 뛰어내려가고 문 쾅닫고. . .ㅋㅋ 그래도 ㄱㄹ최고
0
0
하늘나리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늘나리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늘나리이이
ㅋㅋㅋㅋ아맞다 헷갈렸어요 제가보는방이 계단바로옆이라서 ㅋㅋㅋ밤에좀시끄러울거같네요 슬리퍼소리ㅜㅜ
0
0
초코송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코송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코송이
그럼에도 다른데랑 비교했을때 강림이 최고인듯해요ㅋㅋ 너무시끄러우면 빈방날때 방바꿔달라해도될듯요
0
0
하늘나리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늘나리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