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진리관 토 일간 난방
qntkseo2
- 2017.11.20. 09:25
- 729
진리관 토 일요일간 난방 하나도 안 된거같은데 제 방만 그런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밤7~8시정도는 확실히 된거같고 공지에 따르면 새벽3~5시정도에 난방가동 된다했으니 된거같지만 잔다고 못느꼈어요ㅎ 얼어죽을뻔 ㅎㅎ
0
0
대왕돈까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대왕돈까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왕돈까스
저도 너무 추워가지고요.. 오늘 경비아저씨께 말씀 드려보려구요
0
0
qntkseo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qntkseo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 되던데요? 넘 더워요ㅠ
0
0
효성중공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효성중공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