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3일후 부산대도 버거킹 생기나요 ?
팔도비빔면
- 2017.11.20. 09:53
- 4675

실화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버거킹 패티에서 손톱인가 발톱나왔는데 본사에서 보상안하고 자기와는 무관하다고 내뺀사실 아시나요..
2
0
나노미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노미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노미터
몰라요
알고싶지 않아요
버거킹이 그럴리없어
알고싶지 않아요
버거킹이 그럴리없어
15
0
팔도비빔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팔도비빔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팔도비빔면
인정
0
0
나노미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노미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정 어쩌구 적혀있는건 보통 산업도로에 있는 매장들
0
0
소금장수김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소금장수김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금장수김생
걸어가긴 멀어서 배달시켜먹으려고요
0
0
팔도비빔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팔도비빔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화에용
0
0
wow!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wow!]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청멀던데
0
0
구봉산짝다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구봉산짝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산역 쪽인듯요...
0
0
또도가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또도가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또도가쓰
부대역에서 부곡동 쪽이에요 금정세무서 옆
0
0
팔도비빔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팔도비빔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팔도비빔면
와 그럼 갈만하겠네여ㅜㅜ 감사
0
0
또도가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또도가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또도가쓰
시켜드세요 ~~
배달크루도 모집하는거 보니 배달될것같아요
배달크루도 모집하는거 보니 배달될것같아요
0
0
팔도비빔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팔도비빔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추잘몬눌ㄹ렷어요ㅠㅠㅠㅠ죄송해요
0
0
복어야보거싶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복어야보거싶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