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실/습득 김동우941203 학우분 기다리던봄 2017.11.20. 15:48 1313 0 아까 피시방에 지갑이랑 외투? 두고 가신것 같던데.. 북문바로앞에있는 피시방에서 일행이냐고 물어보셨어요! 와서 찾아가세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