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실/습득 순환버스 하늘색 지갑
밍?
- 2017.11.21. 12:41
- 566
11시 50분쯤에 부산대역에서 출발한 순환버스에서 하늘색 페넥 지갑 분실했어요 ㅠㅠ 훅시 습득하신 분 계신가요 ..! 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제가 주웠어요!! 안 그래도 지금 막 올리려고 했는데 어디로 갖다 드리면 될까요???
0
0
뚜우우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뚜우우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뚜우우씨
헐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저 한시 십오분에 국제관에서 수업응 마쳐서요 ㅠㅠ 제가 찾으러 갈게요 어디로 갈가용 ?!!
0
0
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밍?
아 제가 한시 반에 경암에서 수업시작인데ㅠㅠ 혹시 좀 있다 수업끝나고 바로 집 가셔야 되는게 아니면 3시에 드려도 될까요??? 여기까지 올라오시라고 하기엔 너무 그래서...ㅠㅠ
0
0
뚜우우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뚜우우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뚜우우씨
아 세시에 주셔두 돼용 !!!!!! ㅜㅜㅜㅜㅜ 어디로 내려가세요 그쪽으로 제가 갈게요 .. 진짜 감사합니다 ㅜㅜ
0
0
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밍?
ㅎㅎㅎㅎ 그냥 제가 내려가는 길에 국제관에 들를게여 ㅎㅎㅎ 3시에 국제관 1층에서 뵈요!!
0
0
뚜우우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뚜우우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뚜우우씨
네 ㅠㅠㅠ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0
0
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뚜우우씨
저 지금 일층 로비인데 어디세요 ..?!!
0
0
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