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금샘로 관련 Q&A입니다
대학평의원회
- 2017.11.21. 15:32
- 2127
안녕하십니까
부산대학교 대학평의원회입니다.
금샘로 관련 Q&A를 게시합니다.
부산대 학생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응원합니다!
0
0
10111213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011121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부산대학생이자 금정구 원주민으로서 부산대학생들이 지역숙원사업에 이렇게 반대하는 이유를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모쪼록 원만히 해결되길 바랍니다
0
0
레벨흥돋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레벨흥돋]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레벨흥돋
저도 부산대학생이자 금정구 토박이입니다
미완공된 금샘로가 개통 된다면 교통 측면에 있어서 큰 도움이 된다는 점은 인지하고 있습니다
다만 부산대 학우로서 원활한 교통이 주는 이점 보다 공사로 인한 불이익 (통행 불편 및 학습권 저하, 안전 문제 등)이 더 크다고 생각합니다
미완공된 금샘로가 개통 된다면 교통 측면에 있어서 큰 도움이 된다는 점은 인지하고 있습니다
다만 부산대 학우로서 원활한 교통이 주는 이점 보다 공사로 인한 불이익 (통행 불편 및 학습권 저하, 안전 문제 등)이 더 크다고 생각합니다
4
0
기승전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승전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